교정절차
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제나 최고의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신청절차
-
01. 방문방문시간: 08:30 ~ 17:30
(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) -
02. 교정신청교정신청서와 장비 제출
(최초 거래 시 사업자등록증 必) -
03. 교정완료확정교정완료 여부 확인
(CWIZ or 고객센터) -
04. 교정수수료입금수수료별도 안내
(교정수수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수수료x10%)) -
05. 장비분출 교정성적서 발급정산 후 장비, 교정성적서 발급
-
01. 교정상담 견적서 요청택배 발송 전 교정가능 여부 상담 및 견적서 요청
※ 택배불가 품목 : 고가장비 및 파손위험이 있는 장비 (15kg 이상되는 중량물) -
02. 택배발송계측기 택배발송
- 필수 동봉 서류: 교정 신청서, 사업자등록증(최초 거래 시)
- 견적서: 견적서 수령 업체
- 택배비 : 고객부담
-
서울본사 : 서울 구로구 남부순환로 1303 2층 고객지원팀
부산지사 : 부산 사상구 광장로 56번길 45
대전지사 : 대전 유성구 테크노 11로 32
-
03. 택배 접수 확인택배 접수 확인 후 고객지원팀에서 교정신청서를 메일 또는 팩스로 발송해 드립니다.
-
04. 교정진행CWIZ or 고객센터에서 교정진행 사항 확인 가능
-
05. 교정완료확인 교정수수료입금교정완료 후 수수료별도 안내
(교정수수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수수료x10%)) -
06. 장비불출 계측기 수령교정수수료 확인 후 계측기 및 교정성적서 택배 발송
※ 택배비 : 당사부담
-
01. 출장교정 신청출장교정 대상 계측기 현황, 품명, 모델, 제조사, 수량을 작성 후 신청
-
02. 출장교정 일자확정출장교정 가능일정 상호 협의 후 확정
※ 최소 2~3주 기간 소요 예상 -
03. 출장교정 시행
- 출장교정 최초거래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필요
- 출장교정 시 현장에서 교정이 불가능한 장비는 Pick up하여 당사에서 교정
-
04. 교정수수료 확인교정수수료 안내
※ 교정완료된 장비에 한해 부가됨 -
05. 교정수수료 입금교정완료 후 수수료별도 안내
(교정수수료 + 출장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수수료x10%)) -
06. 교정성적서 발급정산 후 장비, 교정성적서 발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