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정절차

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제나 최고의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신청절차

  1. 01. 방문
    방문시간: 08:30 ~ 17:30
    (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)
  2. 02. 교정신청
    교정신청서와 장비 제출
    (최초 거래 시 사업자등록증 必)
  3. 03. 교정완료확정
    교정완료 여부 확인
    (CWIZ or 고객센터)
  4. 04. 교정수수료입금
    수수료별도 안내
    (교정수수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수수료x10%))
  5. 05. 장비분출 교정성적서 발급
    정산 후 장비, 교정성적서 발급
  1. 01. 교정상담 견적서 요청
    택배 발송 전 교정가능 여부 상담 및 견적서 요청
    택배불가 품목 : 고가장비 및 파손위험이 있는 장비 (15kg 이상되는 중량물)
  2. 02. 택배발송
    계측기 택배발송
    1. 필수 동봉 서류: 교정 신청서, 사업자등록증(최초 거래 시)
    2. 견적서: 견적서 수령 업체
    3. 택배비 : 고객부담
    4. 서울본사 : 서울 구로구 남부순환로 1303 2층 고객지원팀
      부산지사 : 부산 사상구 광장로 56번길 45
      대전지사 : 대전 유성구 테크노 11로 32
  3. 03. 택배 접수 확인
    택배 접수 확인 후 고객지원팀에서 교정신청서를 메일 또는 팩스로 발송해 드립니다.
  4. 04. 교정진행
    CWIZ or 고객센터에서 교정진행 사항 확인 가능
  5. 05. 교정완료확인 교정수수료입금
    교정완료 후 수수료별도 안내
    (교정수수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수수료x10%))
  6. 06. 장비불출 계측기 수령
    교정수수료 확인 후 계측기 및 교정성적서 택배 발송
    택배비 : 당사부담
  1. 01. 출장교정 신청
    출장교정 대상 계측기 현황, 품명, 모델, 제조사, 수량을 작성 후 신청
  2. 02. 출장교정 일자확정
    출장교정 가능일정 상호 협의 후 확정
    최소 2~3주 기간 소요 예상
  3. 03. 출장교정 시행
    1. 출장교정 최초거래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필요
    2. 출장교정 시 현장에서 교정이 불가능한 장비는 Pick up하여 당사에서 교정
  4. 04. 교정수수료 확인
    교정수수료 안내
    교정완료된 장비에 한해 부가됨
  5. 05. 교정수수료 입금
    교정완료 후 수수료별도 안내
    (교정수수료 + 출장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수수료x10%))
  6. 06. 교정성적서 발급
    정산 후 장비, 교정성적서 발급